2006-06-30

i-name 서포터 모집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 중, i-name을 써보시고 자신의 홈페이지에 i-name 연락처 페이지를 링크해서 홍보해주실 분들을 10명 정도 모집하고자 합니다.
(현재 준비중인 i-name 등록 서비스의 개인 iname 가격은 $20/Year입니다.)

제공받게될 서비스는 SAML 인증 서비스, Contact 서비스, Forwarding 서비스 입니다. SAML 인증 서비스는 아직 적용된 사이트가 많지 않으니 다음에 소개하기로 하고, Contact 서비스와 Forwarding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니텍에서 준비중인 서비스를 통해서 발급된 제 i-name은 =changhee.lee 입니다.
먼저 Contact 서비스는 http://xri.net/=changhee.lee 를 클릭하시면, 제 연락페이지로 연결되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xri.net은 향후 XRI resolving 서비스를 하는 임의의 URL이 될 수 있습니다.)

Forwarding 서비스는 http://xri.net/=changhee.lee/(+blog) 가 제 블로그 주소로 연결되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 밑에 태그를 정의하시면 여러 가지 링크들(홈페이지, 블로그)을 i-name 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i-name을 원하시는 분들은 자신의 블로그 주소와 원하시는 i-name 후보들을 적어서 제 연락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조만간 실시할 등록 서비스에 i-name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Technorati Tags: , , ,

댓글 없음: